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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아웃소싱 비용은 얼마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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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아웃소싱 비용은 매월 급여작업 인원에 따라 변동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제안서가 필요하시면 계약상담 담당자(02-2237-339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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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아웃소싱을 하면 연봉보안이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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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회사의 급여담당자와 귀사의 급여담당자(1인) 외에는 다른 사람의 연봉을 알 수 없도록 급여아웃소싱업무 프로세스를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는 직원들이 서로의 연봉을 알려하거나 알려주지 못하도록 인사평가제도 설계에 대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여 연봉유출 가능성을 완벽히 차단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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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후 최초 급여작업까지 며칠이 소요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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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셋업기간은 착수에서 완료까지 약15일~20일 정도 소요됩니다. 저희가 시스템 셋팅에 필요한 인사/급여정보 업로드 엑셀양식을 제공하고, 귀사의 담당자가 해당 엑셀자료를 검토하여 송부하며, 최종적으로 귀사의 담당자가 시스템 조회 ID를 통하여 시스템 데이터 입력내용을 검토/확인하면 초기 급여셋팅이 완료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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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급여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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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급여일 1주일 전에 귀사의 담당자가 신규 입·퇴사자 정보 및 매월 급여에 반영할 변동내역을 알려주면, 저희 담당자가 변동내역을 반영하여 매월 급여일 1~3일전에 급여작업을 완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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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은행이체명세서 외에 특정 고객사만 요구하는 급여 관련 리포트 작성도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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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아웃소싱의 범위는 급여 관련 리포트를 포함하므로 전산개발 또는 수작업을 통해 귀사가 요청하는 리포트를 제공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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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와 연관된 원천세 신고도 대행하여 주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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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의 담당자가 근로소득과 퇴직소득 이외의 소득 데이터를 정리해 주시고 홈택스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알려주시면 원천세 신고를 대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저희가 근로소득과 퇴직소득을 귀사의 원천세 신고 담당자에게 알려주면 귀사에서 직접 원천세 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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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이체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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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의 담당자가 매월 급여자료를 최종 확인하게 되면 저희는 회계팀 담당자에게 실수령액 총액을 알려주고, 회계팀 담당자는 실수령액 총액을 귀사의 모계좌에 입금하며, 저희가 개인별 급여이체내역서를 은행으로 직접 송부하여 개인별 급여이체가 처리가 완료됩니다. (회계담당자는 총 지급액 및 부서별 합계 금액만 알 수 있을 뿐 개인별 연봉내역은 알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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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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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청구하는 수수료에는 급여, 퇴직금, 4대 사회보험, 급여 관련 세무신고, 인사급여정보시스템 활용, 인사노무자문(전화 및 내방상담) 등의 일상적·반복적 업무에 대한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일상적·반복적 급여 업무 외에 업무수행에 상당한 시간과 특별한 용역을 요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을 청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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